본문 바로가기
살면서 도움이 되는 정보

중고차 가격 시세표

by ○◎○◎○◎ 2020. 10. 13.

중고차 가격 시세표

차를 구매하려면 제일 먼저 선택하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새 차를 구매할지 중고차를 구매할 것인지입니다. 보통 새 차를 구매하게 되면 신경 쓸 일이 줄어들기는 하지만 비싼 금액으로 망설이게 됩니다. 중고차는 가격은 저렴하지만 아무래도 중고다 보니까 신중에 신중을 기하고 구매를 해야 하는 점이 있습니다.

 

요새 출시된 중고차 어플 중에서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는 어플 하나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바로 케이카 직영중고차인데 데 홈 서비스로 중고차를 안전하고 쉽게 구매를 할 수 있으니 많은 사람들이 이용을 하지 않나 싶습니다. 그럼 중고차 가격 시세표 케이카 어플 사용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중고차 매매사이트 사용을 위해서는 먼저 어플을 받으셔야 합니다. 안드로이드 기준 플레이스토어에서 케이카를 다운로드해줍니다. 다운로드하실 때 케이카 마크를 잘 확인해주세요.

 

 

케이카 어플을 다운로드 받으시고 들어가시면 위와 같이 처음 화면이 생성됩니다. 자동차 소식 및 이벤트 알림을 받고 싶으신 분은 동의, 괜찮습니다를 선택하시고 시작하시면 되겠습니다.

 

 

케이카는 중고차를 구입하는 것을 기본으로 내차 팔기까지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또한 온라인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방문 없이 간편하게 중고차 가격 시세표 케이카 직영으로 자동차 구입이 가능합니다.

 

 

케이카가 보증해주는 서비스이다보니 내차 팔기 시스템은 미리 약속을 잡으시면 내가 있는 장소까지 차량 직영 전문가가 와서 견적을 내주는 서비스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할부를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저렴한 할부 진행을 도와드리는 시스템이 있습니다.

 

 

중고차를 구매할 때 가장 걱정이 되는게 구입을 하 다음에 고장이 나지 않을까 하는 걱정입니다. 하지만 케이카는 180일, 10,000km를 엔진과 미션 그리고 일반 부품에 대해서 보증을 연장해주기 때문에 구매 후에도 안전하게 차량을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케이카의 전속모델인 영화배우 정우성님의 모습이 보입니다. 신뢰가 더욱더 가는 부분입니다. 그럼 구매할 차량을 한 번번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일 위에 돋보기 모양을 클릭해주세요.

 

 

위와 같은 화면이 생기는데 오른쪽은 차량의 제조사와 오른쪽에는 해당 제조사의 차량이 화면이 나타납니다. 중고차 가격 시세표 케이카 내차사기 시스템의 방식은 생각보다 간편합니다.

 

 

본인이 원하는 차량을 찾으셔서 클릭하시고 아래 검색 버튼을 누르신 후 모델 상세를 선택해주세요. 그럼 관련된 차들이 화면에 보이게 돼서 본인에게 맞는 차량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중고차 가격 시세표 케이카 직영 중고차만의 장점이라면 바로 홈 서비스가 있습니다. 케이카 직영 홈 서비스는 온라인으로 집으로 배송 받아 내차를 구입할 수 있는 아주 편리한 서비스입니다. 마치 택배 받듯이 차도 이제 배송이 가능해졌습니다.

 

 

내차 사기 홈 서비스는 마음에 드는 중고차를 선택한 후에 온라인 상담을 통하여 즉시결제를 진행합니다. 그런 다음 집 앞으로 배송된 차량을 확인하고 받으시면 되는 서비스입니다. 전국 어디든지 배송이 가능하며 주행거리가 10년 이상 16만 킬로 초과가 되면 온라인 구매 신청이 불가하니 이 점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또한 차량을 받고 환불은 3일 이내에 하셔야 하며 차량 반납은 가까운 직영점으로 반납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집니다.

 

 

마지막으로 안내 유의 사항을 읽어보시고 케이카 직영 홈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중고차 가격 시세표 사항들을 미리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요새 중고차 시장들이 앞다투어 서비스 경쟁에 뛰어들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중고차에 대한 인식이 많이 안 좋았지만 요새는 이렇게 변화된 모습을 보이고 있으니 그래도 전보다는 조금 믿음이 가는 것 같습니다.

 

 

전기차 혜택 및 요금

전기차 혜택 및 요금 휘발유나 디젤 차량이 아직까지도 대세를 이루고 있지만 전기차를 선택하는 고객들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휘발유 차량이나 디젤 차량에 비해서 유지비가 많이 들지 않는 ��

afterraja.tistory.com

 

오늘은 중고차 가격 시세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차량을 구매하거나 파실 분들이 계시다면 케이카에서도 무료 견적을 한 번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