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면서 도움이 되는 정보

야놀자 숙박대전

by ○◎○◎○◎ 2020. 11. 6.

여행 비수기철이 시작되었습니다. 11월은 다른 달보다 여행을 많이 안 가는 날이기도 한데요. 바로 다음 달이 연말인 이유도 있어서 그런데요. 올해 8월 여행 숙박업체와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정부에서 지원하는 사업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코로나 확진자로 인하여 사업이 종료되는 사태가 일어나고 말았는데요. 잠잠해지는 것 같으면서도 계속 확진자수가 늘어났다 줄어들었다 하면서 국민들과 소상공인들은 점점 지쳐가고 있습니다. 

 

 

이번에 확진자 추이가 조금은 줄어들었다 판단하에 이번에 대한민국 숙박대전숙박 대전 정부 지원이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하지만 언제든지 다시 확진자가 증가하면 다시 사업이 종료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오늘은 야놀자 숙박 대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야놀자 숙박대전

 

야놀자 8만원 단독혜택

 

대한민국 숙박 대전이 시작되면서 20여 개가 넘는 다양한 여행 및 숙박 사이트에서 쿠폰 발행을 비롯해 각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대한민국 숙박대전 쿠폰 참여업체

대한민국 숙박대전이 드디어 시작되었습니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여 진행하는 이번 대한민국 숙박대전 쿠폰 행사는 11월 4일부터 12월 23일 크리스마스이브 전날까지 진행

afterraja.tistory.com

 

숙박 대표 업체인 야놀자에서도 이번 쿠폰을 발행하는 사이트 중에 하나입니다. 야놀자는 숙박업체 사이트로는 조상님 숙박 홈페이지라 거의 모르실 분이 없을 정도인데요.

 

최대 4만원

 

일반적으로 다른 여행, 숙박 사이트에서도 똑같이 7만 원 이상 숙박 예약을 하면 4만원의 쿠폰을 발행하고, 7만원 이하 숙박 예약 시에는 3만 원의 쿠폰을 발행합니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발급 가능하고 1인당 1 매라는 것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오전 10시 선착순

 

한편 야놀자는 정부에서 지원하는 숙박 쿠폰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그중에 하나가 바로 도심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11월에는 주로 여행 비수기이다 보니 전국에 있는 인기 호텔 183여 개의 숙박을 최대 87% 할인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숙박쿠폰

 

요새는 대면 서비스보다 비대면 서비스가 증가하면서 각 객실마다 룸서비스를 제공하는 특급호텔 패키지 상품도 80% 가까운 할인율로 고객을 끌어모으고 있는데요. 특급 호텔이라면 전망 좋은 뷰가 보이고, 수영장 등이 갖춰진 호텔로써 평소에는 비싸서 갈 엄두가 안 났던 호텔들이 즐비하고 있으니 이번이 기회인 것 같습니다.

 

이벤트 대상

 

숙박 쿠폰 발급 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다음날 오전 6시 59분까지 인데요. 총 100만 장이 발행되어서 선착순 소진 시 조기종료가 될 전망입니다. 한편 발행하면 하루 정도의 유효기간이 있으니 참고하시고 예약 취소된 숙박 쿠폰은 재발급이 가능하오니 이 점도 유념해 주시길 바랍니다.

 

선착순

 

숙박 대표 업체인 야놀자는 숙박 쿠폰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많이 하는 곳으로도 잘 알려져 있는데요. 특히 할인쿠폰팩과 야놀자 코인을 같이 사용하면 중복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가 있어서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기존에 회원이 아닌 신규회원으로 가입하시는 경우에는 10만 원의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있으니 관심 있는 신규 회원분들은 회원가입을 하시길 바랍니다.

 

국내숙소

 

이번 숙박 쿠폰은 해외에 있는 숙박업체는 이용이 안되며 국내 숙소 위주로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지역경제 활성화가 주된 이유이니 그럴 만도 할 것입니다. 이번 기회로 지친 국민들과 소상공인 그리고 사업을 행하시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야놀자 11월 추가혜택

 

야놀자 할인 쿠폰은 이용하실 대 발급기간이 있으니 미리 발급받으시면 꼭 유효기간을 확인해 주세요. 웬만하면 여행을 계획하고 예약을 바로 하기 전에 받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추가할인

 

야놀자에서는 추가 할인 혜택

-카카오페이는 5만 원 이상 결제 시 5천 원을 즉시 할인

-삼성 앱카드는 7만 원 이상 결제 시 10% 즉시 할인 (최대 1만 원)

-야놀자 5만 원 이상 결제 시 10% 중복할인

-NH농협카드 7만 원 이상 결제 시 10% 즉시 할인 (최대 1만 원)

-비씨카드 2만 원 이상 결제 시 5천 원 청구할인

 

이 모든 추가 할인 혜택이 중복으로 가능하니 기왕 여행 가시는 거 볼 수 있는 혜택을 꼼꼼히 확인하시고 당장 지갑 속에 카드를 확인해보시고 할인 혜택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야놀자 숙박대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올해는 여느 해보다 여행을 가지 못하는 해가 되었는데요. 해마다 여행을 꾸준히 다니시는 분들은 매우 힘들었을 올해였을 겁니다. 

 

 

3차 재난지원금 신청 예상 날짜

3차 재난지원금 신청 예상 날짜 연말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올해는 코로나 바이러스로 유난히 더 힘든 한 해를 보낸 것 같습니다. 아직도 끝나지 않은 이 현실을 보고 있자니 마음이 먹먹한데요.

afterraja.tistory.com

 

 

소상공인 시장진흥공단 자금 지원

소상공인 시장진흥공단 자금 지원 코로나로 인하여 모두가 다 불안 불안한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피해를 입으셨으며 그중에서도 소상공인 분들 또한 많은 피해를 입으신 분들

afterraja.tistory.com

 

 

창업지원금 조건 정부지원금 종류

창업지원금 조건 정부지원금 종류 대한민국에서 자영업으로 생활을 하시는 분들은 생각보다 꽤 많습니다. 생계를 위해서 어쩔 수 없이 하시는 분들과 미리 철저한 계획을 세워서 창업을 하시는

afterraja.tistory.com

 

특히 해외여행을 가시던 분들은 하늘길이 막혀 가지고 못했는데요. 그래도 더 이상의 확산을 막는 것이기 때문에 어쩔 수 없는 선택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요새도 조금은 확진자가 늘어나고는 있지만 더이상 버티기 힘든 시민들과 자영업자를 위해서 준비한 이번 숙박대전 쿠폰 발급을 통해 시간 내어서 여행을 즐기셔서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시길 바라겠습니다.

 

 

코로나 재난지원금 조회 종류

코로나 재난지원금 조회 종류 본격적으로 사회적 거리두기 5단계로 세분화되면서 코로나가 장기화될 전망은 불가피하게 되었습니다. 우리의 생활도 본격적으로 바뀔 것을 예고하는 것이기도

afterraja.tistory.com

 

 

근로장려금 신청

근로는 하고 있지만 평균 소득 이하의 금액으로 소득이 낮은 사람들을 위해 정부는 근로장려금을 신청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이것을 지급함으로써 실질적으로 소득을 높이고 가정생활에 보탬

afterraja.tistory.com

 

한편 아직 코로나가 완전히 종식된 건 아니기 때문에 개인위생 관리를 철저히 하고 마스크를 꼭 쓰시고 여행을 즐기시길 바라겠습니다. 우리나라 지역경제를 살리는 것도 좋지만 자칫하다가 중단될 수 있는 숙박대전 사업이다 보니 국민 여러분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