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일 많은 비가 이어지는 와중에 밖을 돌아다니기가 힘든 날씨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이렇게 비가 오는 날씨에는 실내 데이트하면서 쇼핑하기가 최고인 듯싶습니다. 그래서 들른 곳이 바로 하남 스타필드입니다. 고양은 예전에 한 번 가본 곳이었지만 하남은 이번에 처음으로 들린 곳이었습니다. 많은 비가 오는 와중에도 하남 스타필드로 들어가려는 차량을 보고 사람이 많을 거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하남 스타필드에 주차를 했습니다. 아 주차비는 따로 받지 않으니 하남 스타필드에 가실 분들은 미리 체크를 하시고 가기를 추천드립니다.
하남 스타필드는 많은 곳의 매장이 있으므로 이렇게 쉽게 찾아서 가는 것도 한 방법입니다.
이날도 역시 비가 많이 오는 날이었는데 사람이 무지막지하게 많았습니다. 스타필드 안에서 찍어본 천장의 모습입니다.
하남 스타필드의 자랑 중의 하나인 아쿠아 필드의 모습도 보입니다. 워터파크와 같이 찜질 스파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비올 때 실내데이트를 할 수 있는 아주 좋은 곳입니다.
하남 스타필드의 특징 중에 하나는 바로 애완견을 데리고 올 수 있다는 것입니다. 실내데이트를 할 때 많은 개들이 보였습니다. 인간과 개의 공간이 함께한 하남 스타필드입니다.
하남 스타필드 안에는 핫한 여름이 다가왔지만 정작 날씨는 핫하지 못하고 비만 연일 내리고 있는 우울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맥가이버 칼의 모습이 보이는군요. 자동으로 돌아가게 만들어 놓았습니다.
하남 스타필드 명품점 다음으로 사람이 많았던 나이키 매장입니다. 역시 나이키 매장은 어디를 가든 빠지지 않고 사람이 많은 걸 볼 수 있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OB맥우의 모습입니다. 많이 보던 친근한 곰돌이 인형의 모습과 함께 시원한 냉장고 속의 OB맥주를 볼 수 있었습니다.
하남 스타필드 매장마다 세일하는 곳이 다르니 미리 세일 기간을 확인하고 찾아가면 더욱더 좋습니다.
배가 고파져서 들린 하남 스타필드 팥고당입니다. 맛있는 팥빵들이 모여있는 곳입니다. 이곳 팥고당에서 소금우유크림 팥빵과 팥빙수를 주문하였습니다.
주문을 하고 난 뒤에 팥고당 가게 안을 둘러보았습니다. 팥고당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이곳이 너무 좋네요.
진동이 오기만을 기다리는 저입니다. 맛있는 팥의 모양으로 만들어 놓았습니다.
5분 후에 바로 소금우유팥빵과 팥빙수가 나왔습니다. 너무나도 맛있게 생긴 팥빵과 팥빙수의 모습입니다.
가끔은 이렇게 실내데이트를 하는 것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이렇게 비가 많이 오는 날에는 집에만 있는 것도 좋지만 비를 피할 수 있는 실내데이트 장소를 선택해서 기분전환하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하남 스타필드도 그중에서 괜찮은 곳이기 때문에 아직 안 가보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