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에 도움이 되는 정보

나트롤 비오틴 뷰티 효능

by ○◎○◎○◎ 2021. 7. 20.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자꾸 피부도 푸석해지고 머리숱도 점점 적어지는 것이 느껴집니다. 요새는 나이보다는 관리를 안 해서 그렇다는 생각이 더 지배적인데요. 관리를 시작하기 가장 좋은 방법은 아마도 영양제 섭취가 아닐까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그래서 오늘은 나트롤 비오틴 뷰티 효능 손톱과 탈모 걱정을 조금은 덜어줄 영양제를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 나트롤 비오틴 뷰티 10000mg

 

 

아마 비오틴이라는 성분은 다들 한 번씩은 들어보셨을 성분으로 생각합니다. 간단하게 비오틴이 뭔지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비오틴

사전적 용어를 살펴보면 황을 함유하고 있는 비타민의 일종으로 비타민 B7, 비타민 H, 코엔자임 R이라고 정의되어 있습니다. 비오틴이 많이 함유되어 있는 음식으로는 소의 간과 우리가 즐겨 먹는 계란 노른자 그리고 콩 등에 많이 함유되어 있어 비오틴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영양제
나트롤 비오틴

 

이러한 비오틴의 결핍이 우리 몸에서 섭취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원형탈모와 각종 지루성 피부염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또한 비오틴은 포도당과 지방산의 합성으로 아미노산으로부터 각종 에너지를 생성하는 역할도 가지고 있습니다.

 

영양제-뚜껑
비오틴

 

흔히 요새는 영양제로 많이 출시되어 많은 사람들이 섭취중에 있는데요. 지방을 분해시키고 우리가 주로 먹는 성분인 단백질과 탄수화물의 에너지 생성을 돕기 때문에 꼭 필요한 성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2. 비오틴 효능

 

 

이번에는 비오틴이 가지고 있는 효능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탈모 개선 효과

탈모를 겪고 있는 분들이나 예방을 원하는 분들이라면 비오틴의 섭취가 중요한데요 그 이유는 우리의 머리카락을 구성하는 중요한 성분 중 단백질은 케라틴의 구조를 개선하는 역할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모발이 정상적으로 자라는데 많은 도움을 주기도 합니다.

  • 건강한 손톱 유지

일주일에 한 두번씩 자라나는 손톱은 우리의 건강을 확인하는 데 있어 매우 중요한 척도가 됩니다. 특히 건강한 손톱의 비오틴의 역할은 손톱이 갈라지고 쉽게 부서지는 것을 예방해줍니다.

 

영양제-함유량
비오틴 효능

 

  • 고혈압 개선

고혈압으로 고생을 하는 분들이라면 비오틴의 섭취로 고혈압 개선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특히 비오틴은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심장에서 발생하는 심혈관 질환의 발생 빈도를 낮춰주는 역할을 합니다. 그래서 정상적인 혈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3. 비오틴 부작용

 

 

포스트바이오틱스 가격 및 효능

사람이 건강하기 위해서는 장내 유익한 유익균이 많아야 합니다. 장내 건강을 생각하시는 분이라면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라는 말은 종종 들어보셨을 거라 생각이 듭니다. 두 가지

afterraja.tistory.com

 

이같은 비오틴은 수용성 비타민으로 분류가 되어있기 때문에 하루 섭취량 이상으로 섭취를 하였다 하더라도 몸 밖으로 배출되는 것이 기본이기 때문에 큰 부작용은 없는 것이 특징입니다. 그래도 하루 정해진 섭취량이 있기 때문에 그에 따른 섭취량을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비아노스 가격 효능

중년 남성들은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함으로써 기력을 충전하고 있습니다. 중년 남성들의 건강 중 많은 관심이 가는 부분을 선택하라면 바로 전립선 건강도 손에 꼽힐 정도입니다. 전립선

afterraja.tistory.com

 

종근당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가격 효능

종근당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가격 효능은 혈행 개선에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우리가 나이가 들면 각종 성인병이 찾아올 수 있는데 이 성인병과 가장 관련이 많은 것이 바로 혈액순

afterraja.tistory.com

 

이렇게 나트롤 비오틴 뷰티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비오틴 결핍 대표 현상으로는 피부가 건조되거나 노화 현상을 일으키기 때문에 부족하지 않도록 관리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