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경찰복지포털 사이트 폴복지

by ○◎○◎○◎ 2020. 11. 26.

국민의 치안과 안전을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신 경찰공무원분들이 이용하시는 복지사이트가 있습니다. 바로 폴복 지라는 사이트인데요. 경찰공제회라고도 불리기도 하는 이 폴복지 사이트는 경찰 공무원분들의 복지를 위한 경찰복지 기관입니다.

 

 

경찰공무원 이신 분들이라면 누구나 생활안정과 복지증진을 위해서 이용이 가능한데요. 어떠한 혜택이 주어지는지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경찰공무원을 위한 복지포털에 접속하기 위해서는 검색창에 이름을 입력하고 검색을 하시면 됩니다.

 

 

경찰 사이버 복리후생관, 맞춤형 복지, 온라인복지관, 건강상담 등의 다양한 복지를 제공해 주고 있는 복지포털 사이트입니다.

 

 

<경찰공무원 복지 혜택>

 

 

주거 안전 복지

 

연금관리공단에서 제공하는 15~26평의 임대 아파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경찰병원 무료 이용

 

경찰분들은 다른 공무원들에 비해서 업무 중에 부상이나 사고를 당할 경우가 많이 생깁니다. 이러한 일이 생기면 국립경찰병원에서 무료로 진료와 치료를 할 수 있습니다.

 

 

복지카드와 교통비 혜택

 

버스와 지하철 같은 대중교통을 비롯해 핸드폰 요금, 백화점 등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경찰 공제회

 

다양한 공제 부조금, 휴양레저, 의요, 상조, 장례, 교육, 자기 계발과 관련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전용 리조트나 직영 휴양시설 등을 저렴하게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장학재단 및 노후보장

 

자녀가 있다면 초등학생부터 대학생까지 장학금을 지원받을 수 있으며 퇴직시 받을 수 있는 퇴직연금 수당 또한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코로나 정부지원금 신청

올 한 해 경제는 코로나 19로 인해 더욱더 심한 타격을 받았습니다. 취약계층부터 시작해서 서민, 소상공인 등 피해를 안 입은 사람들이 없을 정도로 현재까지도 많은 타격을 주고 있습니다. <정

afterraja.tistory.com

 

경찰 공무원 복지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실거주를 할 수 있는 임대아파트부터 시작해서 아플 때 이용할 수 있는 병원과 노후보장까지 다양한 지원 혜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21 연말정산 기간과 일정

2021년 연말정산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국세청 홈택스는 연말정산 미리보기 서비스를 시작해서 현재 많은 직장인 분들의 연말정산을 미리 모의계산해봄으로써 얼마만큼의 세금을 환급

afterraja.tistory.com

 

 

전국은행 금리 비교 적금 예금

전국은행 금리 비교 적금 예금 많은 재테크 방법 중에서 누구나 한 번쯤은 해보았을 재테크는 바로 적금과 예금입니다. 원금 손실의 위험이 단 1%도 없어서 종잣돈 모으기에 아주 좋은 상품인데

afterraja.tistory.com

 

온라인으로 운영되다 보니까 편리하게 혜택을 확인할 수 있고 다양하게 지원을 받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인 것 같습니다.

 

 

경찰복지포털 사이트 폴복지를 이용하실 분들은 로그인을 하셔야 하는데요. 이미 회원이시라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처음 방문하신 경찰 공무원 분이시라면 회원가입을 하시길 바랍니다.

 

 

처음 방문하신 분들을 위해 휴대폰, 신용카드, 아이핀 인증중에 한 가지 방법을 선택해서 인증을 마친 후 회원가입을 진행해 주시길 바랍니다.

 

 

창업지원금 조건 정부지원금 종류

창업지원금 조건 정부지원금 종류 대한민국에서 자영업으로 생활을 하시는 분들은 생각보다 꽤 많습니다. 생계를 위해서 어쩔 수 없이 하시는 분들과 미리 철저한 계획을 세워서 창업을 하시는

afterraja.tistory.com

 

 

귀농 정착 지원금

귀농 정착 지원금 농촌의 인구가 점점 줄어들고 있기는 하지만 이제 농촌으로의 이주는 이제 옛날처럼 나이가 많은 사람들만 가는 것은 아닙니다. 남들보다 빠른 은퇴를 하고 도시 생활보다는

afterraja.tistory.com

 

 

정부지원금 조회 및 종류 찾기

정부지원금 조회 및 종류 찾기 정부에서는 서민들과 자영업자를 위해서 다양한 정부지원금을 지원해주고 있습니다. 특히 요즘에는 코로나로 인해 경제가 더욱 힘들어져서 많은 사람들이 정부

afterraja.tistory.com

 

오늘은 경찰복지포털 사이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국민들을 위해 힘쓰는 경찰분들이 다양한 복지 혜택을 누리시면서 더욱더 시민들을 위해 힘써주시길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