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모선생 일상

목동 맛집 서호쭈꾸미

by ○◎○◎○◎ 2020. 10. 12.

목동 맛집 서호쭈꾸미

쭈꾸미 철이 9월부터 시작되어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음식입니다. 쭈꾸미 철이 다가오면 찾아가는 그 곳 바로 목동 맛집으로 소문난 서호쭈꾸미입니다. 음식은 역시 제철에 먹어야 제 맛이죠? 쭈꾸미도 10월인 지금이 가장 맛있는 제철입니다. 쭈꾸미로 많은 요리를 해먹을 수도 있지만 찾아간 이날은 쭈꾸미 볶음으로 정했습니다. 그럼 목동 맛집 포스팅을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정동에 위치한 목동 본점 서호쭈꾸미입니다. 넓은 주차장까지 완비하고 주차관리하시는 분이 친절하셔서 주차 걱정은 안 하셔도 됩니다. 편리하게 주차를 하고 서호쭈꾸미가 있는 2층으로 향합니다.

 

 

이곳 서호쭈꾸미 매장의 메뉴판입니다. 단체예약은 기본으로 할 수 있으며 보통 다른 곳은 점심 특선이라고 해서 점심에만 판매를 하는 곳이 있는데 이곳은 하루종일 쭈꾸미세트를 주문할 수 있다는 것이 좋은 것 같습니다. 단 2인 이상으로 주문해야 가능합니다. 쭈꾸미 메뉴만 있는 것이 아니라 해물찜, 낙지갈비찜 등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기 전 이곳의 메인 메뉴인 주꾸미 세트의 사이드 메뉴가 나와있으며 쭈꾸미 효능도 보이고 해물 아구찜도 사진으로 아주 맛있게 잘 나와있는것을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오늘은 목동 맛집으로 쭈꾸미세트를 먹으러 왔기 때문에 아쉽지만 다른 메뉴는 다음에 먹기로 하고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쭈꾸미세트 2인분을 주문하고 가게 내부의 이곳저곳을 둘러보았습니다. 점심시간이 지났지만 안에는 쭈꾸미를 드시고 있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역시 지금이 쭈꾸미 철이라 그런지 손님들로 북적였습니다. 

 

 

쭈꾸미 볶음이기 때문에 밥이 먼저 나왔습니다. 큰 대접에 곧 있으면 나올 쭈꾸미볶음을 섞어서 먹으면 됩니다.

 

 

세트 메뉴인 도토리묵과 메밀전병이 먼저 나오고 밑반찬이 나왔습니다. 세트 메뉴에 이 정도 밑 반찬이면 아주 괜찮은 가성비를 자랑하는 메뉴인 것 같습니다.

 

 

쭈꾸미 철이 다가오니 쭈꾸미 낚시도 가고 싶어지는 군요. 시간을 한 번 내서 올해가 가기 전에 쭈꾸미 낚시를 한 번 가봐야겠습니다.

 

 

드디어 기다리던 메인 메뉴인 쭈꾸미 볶음이 나왔습니다. 아주 매운 맛으로 보이는데요. 처음에 매운맛을 조절하실거냐의 직원분말에 그냥 달라고 하였는데 어떨지 모르겠습니다. 그럼 아까 나온 밥에 쭈꾸미를 비벼보겠습니다. 

 

 

회오리처럼 비벼진 쭈꾸미 볶음이 완성되었습니다. 이제 먹는 일만 남았군요. 쭈꾸미 철에 먹는 거라 그런지 살이 아주 통통한 게 느껴집니다. 계속 먹다 보니 많이 매워서 물을 많이 마시게 되었습니다. 미리 주문하기 전 매운맛을 조절할 수 있으니 가실 분들은 매운맛을 조절하셔서 주문을 하시기를 바랍니다.

댓글